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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04월 27일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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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양 얼음골사과·아라리쌀 ‘안방 소비자’ 찾는다

NS홈쇼핑 21일 오후 5시20분 방송
80분간 사과 45t·쌀 68t 완판 목표

  • 기사입력 : 2021-01-19 08:0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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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밀양의 대표적인 고품질 농특산물인 얼음골사과와 아라리쌀이 오는 21일 NS홈쇼핑을 통해 전국 소비자들의 안방을 구석구석 찾아간다.

    이번 NS홈쇼핑 방송은 6차 산업과와 밀양물산, 그리고 NS홈쇼핑 관계자 간 협업체계의 결과물로 21일 오후 5시20분께 전국의 NS홈쇼핑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은 얼음골사과 40분, 아라리쌀 40분으로 구성돼 80분 동안 전국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NS홈쇼핑에 출시될 밀양 얼음골사과./밀양시/
    NS홈쇼핑에 출시될 밀양 얼음골사과./밀양시/

    얼음골사과와 아라리쌀은 이번 NS홈쇼핑 판매를 발판 삼아 다양한 농특산물 판로 개척과 농업인 소득 증대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힘껏 도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후 발생할 수 있는 고객민원과 택배발송은 밀양시 100% 출자출연 기관인 밀양물산에서 부담하고, 시는 홍보 관련 동영상과 택배비를 지원하는 등 협업을 추진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전망이다.

    얼음골사과 45t, 아라리쌀 68t 완판을 목표로 추진 중인 NS홈쇼핑 방송 판매를 시작으로 내달에는 NS홈쇼핑과의 MOU체결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해맑음수박, 서홍감자 등 다양한 농산물 품목 확대를 위한 논의도 꾸준히 추진해 밀양시 농산물 직거래 유통망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일호 시장은 “앞으로도 밀양의 농산물을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자체와 기업 간에 꾸준히 협업해 나갈 계획”이라며 “밀양물산과의 협업을 통해 밀양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시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지난 2001년 창립된 종합유통회사로써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2020년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홈쇼핑 부문 1위에 오르며 TV 홈쇼핑 뿐만 아니라 인터넷 쇼핑몰, 차세대 모바일 플랫폼 등에서 변화하는 삶의 방식을 반영한 쉽고 편리한 쇼핑을 통해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기업 정신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이다.

    고비룡 기자 gobl@k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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