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메세나협회가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저변 확대에 기여한 경남메세나대상 후보를 찾는다.
경남메세나협회는 ‘2023 경남메세나대상’ 후보를 오는 27일까지 공모한다. 시상 분야는 △대상 △메세나인상 △문화경영상 △문화공헌상 △Artist&Business상 △문화예술유망주상 등 6개 분야이며, 응모 대상은 기업·기업출연재단·문화예술단체·문화예술인 및 지역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한 개인과 문화예술 유망주 등이다.
경남메세나대상 및 문화경영상, 문화공헌상 등은 경영에 문화예술을 도입·활용하거나 지역경제와 문화예술의 균형 발전에 헌신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Artist&Business상은 기업과 문화예술의 만남을 통해 모범적으로 교류 협력하거나 상생관계의 선도적 역할을 해온 기업과 예술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문화예술유망주상은 문화예술 분야와 관련된 재능 또는 장래성이 특별히 인정되는 경남 지역 출신의 대학생 또는 만 25세 이하의 유망주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응모 및 추천은 경남메세나협의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우편(51523,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23, 3층 경남메세나협회)으로 제출하면 된다.
어태희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어태희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