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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양군 주민행복과, 청렴 실천 위한 첫 걸음

  • 기사입력 : 2020-02-09 15:2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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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함양군 주민행복과는 청렴도 신뢰 회복을 위해 군민 감동을 목표로 친절·소통하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청렴 의지를 다졌다.

    주민행복과는 지난 6일 사무실에서 이경목 주민행복과장을 청렴리더로 직원 모두가 동참한 가운데 ‘청렴 up, 부패 zero’ 구호를 제창하며 청렴 실천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디뎠다.

    또한 한주가 시작되는 매주 월요일 근무시작 전 직원 모두가 참여하여 청렴 구호를 제창할 계획으로, 구호를 제창함으로 청렴마인드를 확립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보조금 지급에 투명성을 기하기 위하여 보조금 지급기관인 시설을 대상으로 “청렴은 언어가 아닙니다, 청렴을 실천입니다”라는 문구의 청렴 서명 릴레이를 실시하여 모두가 함께 참여하여 소통하는 청렴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이경목 주민행복과장은 “군민 복지의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주민행복과 직원들의 가장 기본은 투명하고 청렴한 복지행정일 것”이라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함양을 만들기 위해 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함양군 제공

    함양군 주민행복과 청렴 실천 위한 걸음.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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