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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06월 15일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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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해 수산물 브랜드 ‘남해다름’ 전국 유통망 통해 식탁 오른다

군, 지니웍스·미스터아빠 등과 협약
소비 진작·브랜드 활성화 공동 노력

  • 기사입력 : 2024-05-16 08: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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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해군 수산물 ‘남해다름’이 전국 대형 유통업체를 통해 소비자 식탁에 손쉽게 오를 전망이다.

    남해군은 지난 11일 남해군 수산물 공동브랜드 ‘남해다름’ 참여 업체의 판로확대를 위해 최근 새로운 사업 방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유통사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장충남 군수와 지니웍스 등 3개 기업체 관계자 등이 지난 11일 남해군 수산물 공동브랜드 남해다름의 활성화와 소비 진작을 위한 MOU를 체결한 후 사진을 찍고 있다./남해군/
    장충남 군수와 지니웍스 등 3개 기업체 관계자 등이 지난 11일 남해군 수산물 공동브랜드 남해다름의 활성화와 소비 진작을 위한 MOU를 체결한 후 사진을 찍고 있다./남해군/

    협약에 참여한 업체는 매출 1000억 규모의 B2B전문 온라인 커머스를 운영하는 ㈜지니웍스(대표 이앙), 지역 농수산물을 온오프라인에 유통하는 ㈜미스터아빠(대표 서준렬), 지역 기업 발굴과 특산품·관광분야 컨설팅 전문 ㈜코스트(대표 이영근) 등이다.

    군과 이들 기업은 남해다름 브랜드 활성화, 서비 진작 등에 공동협력하기로 했다.

    앞서 지난 2월 군은 남해군 수산물 공동브랜드 ‘남해다름’ 업체 브랜드 역량강화 컨설팅을 시작했다. 군은 남해다름 우수사업체를 대상으로 ㈜지니웍스의 판매플랫폼을 활용한 ‘남해군 수산물 기획전’을 개최할 계획이다.

    이병문 기자 bmw@k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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