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여행을 즐기면서 미션도 수행하고 여행비도 지원받아요.
합천군이 오는 10월 4일부터 11월 7일까지 합천여행을 즐기면서 미션을 수행하고 여행비를 지원받는 ‘합치면 천만활로, 합천미션투어’를 진행한다.
합천미션투어는 합천군을 제외한 관외거주자(18세 이상인 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황매산 억새축제.전체 5가지 미션 중 필수미션(즐길거리, 먹을거리, 머물거리) 3개와 선택미션 (추억거리, 체험거리) 중 1개를 수행한 후 개인 SNS에 인증샷과 방문후기를 남기면 확인 후 1인당 5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미션투어를 통해 10월에 개최되는 합천황토한우축제, 황매산 억새축제, 대장경기록문화축제, 수려한합천영화제와 핑크뮬리 군락지 등 다양한 축제와 관광지를 홍보할 예정이다.
대암산 정상 패러글라이딩.또한 대암산 정상에서의 패러글라이딩, 합천항공스쿨(경비행기), 서바이벌 체험장 등 레저스포츠 활성화와 숙박업소, 식당, 카페 이용 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미션투어 참여는 ‘합천미션투어’ (http://hapcheon.missiontour.kr/)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선정된 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개별적으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이다.
유성경 관광진흥과장은 “가을의 낭만이 느껴지는 합천에서 미션투어로 재미있게 여행하고, 다양한 축제와 관광지를 둘러보고 체험하면서 합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mhkim@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명현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