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유튜브  |   facebook  |   newsstand  |   지면보기   |  
2024년 03월 28일 (목)
전체메뉴

하이트진로, 자원순환 캠페인

지구를 지키는 ‘청정리사이클’
‘청정라거 테라’ 출시 2주년 기념
‘테라 크루 시즌 1’ 참여자 모집

  • 기사입력 : 2021-04-16 08:07:29
  •   
  • 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 테라’ 출시 2주년 기념 자원순환 캠페인을 진행해 청정 지구를 지키는 데 나서기로 했다.

    하이트진로는 O2O 음식배달서비스 ‘요기요’,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재활용/분리배출 독려프로그램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지구의 날인 오는 22일부터 캠페인에 참여할 ‘테라 크루’ 시즌1 1000명을 모집하며, 총 3개 시즌으로 나눠 8월까지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다. 테라의 호주 청정 맥아 사용으로부터 비롯된 ‘청정’ 콘셉트를 강조하고 이 브랜드 본질의 가치에 중점을 둔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자원순환의 과정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자원순환에 대한 인식을 증대하고 생활화를 유도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 캠페인은 시즌별 ‘테라 크루’를 모집, 선발해 플라스틱 배달 용기, 캔 등의 재활용 가능한 제품 용기를 수거, 분리·배출하고, 수거된 재활용품으로 업사이클링 굿즈로 제작해 참여자에게 다시 제공하는 ‘자원의 선순환 사이클’로 이뤄진다. 캠페인의 사전 홍보 일환으로 ‘친환경 지수 테스트 이벤트’를 요기요 앱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청정리사이클 캠페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오는 22일 오픈하는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terra-yg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청정한 지구를 지키는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은 자원순환에 대한 이해와 올바른 실천은 물론, 테라만의 본질적 차별점인 ‘청정’ 콘셉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테라 출시 2주년을 맞은 올해는 더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 테라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 국내 맥주 시장 1위 탈환의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슬기 기자 good@knnews.co.kr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슬기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