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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 길라잡이

  • 기사입력 : 2019-05-28 20:4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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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 이메일청구서를 신청하려고 하니 이미 가입된 고객이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답- 전기요금 인터넷빌링은 한전과 업체 통해 시행, 이미 인터넷빌링이 신청돼 있다면 신청 불가


    현재 전기요금 인터넷빌링은 한전 사이버지점과 다른 5개의 인터넷빌링 전문업체를 통해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 중 어느 한 군데에 이미 인터넷빌링이 신청돼 있다면 다른 곳에서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사이버지점에서 이메일청구서를 신청하면 이미 가입된 고객이라고 나옵니다. 혹시 다른 인터넷빌링 전문업체에 가입하지는 않았는지 확인하거나 한전 고객센터(☏123)에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한국전력공사 경남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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