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유튜브  |   facebook  |   newsstand  |   지면보기   |  
2024년 04월 19일 (금)
전체메뉴

한국지엠,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 개시

  • 기사입력 : 2016-10-26 07:00:00
  •   
  • 메인이미지


    한국지엠이 쉐보레 올 뉴 말리부(ALL NEW MALIBU)의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를 시작하며 신속한 차량 출고 및 고객 인도에 나섰다.

    23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상품성을 강화한 올 뉴 말리부에는 신규 디자인의 차량 후면부 터보(Turbo) 레터링, 윈드쉴드 워셔 레벨링 시스템, 뒷좌석 열선 시트, 브링고 내비게이션 등의 사양들이 추가됐다. 말리부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 개시를 기점으로 신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생산을 대폭 늘렸으며, 이를 통해 그간 적체돼있던 미 출고 물량을 해소하는 한편, 최근 계속돼온 말리부의 내수판매 증가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말리부는 지난 4월 국내 출시된 이후 5월부터 9월까지 총 2만1015대가 판매됐으며, 이는 전년 동기 7656대 대비 174.5%가 증가한 수치이다. 이명용 기자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명용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