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이구환(맨 오른쪽) 본부장이 영업점 우수 사무소 및 마케팅 MVP직원에 대한 시상을 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농협은행/
농협은행 직원들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서비스를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이구환)는 25일 오후 경남본부 대회의실에서 도내 사무소장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4분기 경영목표 달성 전략회의’를 갖고 이같이 다짐했다.
이날 경남본부는 2016년 상반기 경영성과를 심도있게 분석하고, 하반기 경영지표 전달식에 이어 본부장과 사무소장 간 3/4분기 핵심 경영전략 공유와 토론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 사무소장 역량 강화를 위한 ‘태블릿PC 서비스’, ‘부실 징후 여신 관리방법’에 대한 특강과 함께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영업점 우수 사무소 및 마케팅 MVP직원 시상을 했다.
태블릿PC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원하는 장소와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서류 작성 및 보관이 필요없는 자동전송 시스템으로 개인정보보호까지 가능한 ‘찾아가는 은행’이다. 조윤제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조윤제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